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임영웅, 이제는 '춤신춤왕'…달라진 '사랑의 트위스트' [RE: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TOP6의 선물' 23일 방송

뉴스1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이 '사랑의 트위스트'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23일 오후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TOP6의 선물' 특집으로 꾸며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준비한 레전드 무대들이 공개됐다.

이날 '사랑의 콜센타'는 초심을 되찾자는 의미에서 '미스터트롯' 경연 형식으로 무대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임영웅은 "뭐라고 이게 긴장이 되냐, 심장이 떨리고 그때 기분 같다"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흥 꾸러미' 주제에 선곡을 고민한 임영웅은 "춤을 못 춰서 흥 나는 무대를 못 했었다"라며 정적인 무대들이 많았던 '미스터트롯'을 추억했다.

이어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보여준 흥의 시작이 설운도의 '사랑의 트위스트'라고 언급했다. '미스터트롯' 출연 전, 행사 중 춤을 선보였던 곡이 '사랑의 트위스트'였다고. 임영웅은 "그것도 못 외워서 쉽게 바꿨다, 워낙 안 움직이니까 그 정도만 움직여도 춤으로 봐주시더라"라고 부연했다.

임영웅은 '사랑의 트위스트'를 열창하며 망치춤부터 문워크까지 다양한 퍼포먼스로 댄스 실력을 대방출, '춤신춤왕'에 등극해 환호를 자아냈다. 달라진 임영웅의 모습에 붐은 "장우혁이 본다면 떨고 있을 것이다, 나를 완전히 넘어섰다"고 너스레를 떨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임영웅은 "앞으로는 더 연습해서 움직이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선언하며 앞으로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