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임영웅, 9월 브랜드평판 3관왕 달성…'9개월 연속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조준원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9월 브랜드평판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 했다.

임영웅은 9월 스타 브랜드평판 솔로 부문, 가수 브랜드평판 솔로부문 , 트로트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해 명실상부 국내 최정상급 가수로 우뚝 올라섰다.

그는 작년 4월부터 브랜드평판 상위권을 줄곧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1월부터 9개월 연속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발표가 시작된 1월부터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았다.

한편, 임영웅은 드라마 OST 음원 발매 일환으로 '사랑은 늘 도망가'를 자신만의 보컬로 재 해석했다. 탁월한 가창력과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과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 하나의 임영웅표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는 반응이다.

이날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는 배우들의 호연, 흥미로운 극 전개, 임영웅의 OST에 힘 입어 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 22.7%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전체 1위 시청률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이 2016년 8월 8일 첫 싱글 '미워요'로 가요계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선보인 드라마 주제가 음원이다.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또한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는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하며 긴말하고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누적 조회 수는 10억만 뷰를 훌쩍 넘겼다. '임영웅'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에는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며, 이 채널의 구독자만 17만명이 넘는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짤막하게 담겼다. 그의 귀여운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팬들 사이 인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