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첼시 램파드처럼 맨유도 솔샤르 내쳐야 한다" 아그본라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첼시 램파드처럼 맨유는 솔샤르 내쳐야 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5일(이하 한국시간) 올드 트래포트에서 열린 2021-22 EPL 6라운드 아스톤 빌라전에서 0-1로 졌다. 개막 이후 4승 1무로 순항하던 맨유는 이번 시즌 리그 첫 패배를 기록했다.

리그에선 이제 막 한 번을 졌을 뿐이지만, 팬들은 솔샤르 감독을 향한 불만이 가득하다. 맨체스터 이브닝뉴스는 27일 "SNS에서 수천 명의 팬들이 '#OleOut(솔샤르 감독 나가라)' 태그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솔샤르 감독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영보이즈전 1-2 패배, EFL컵 3라운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전 0-1 패배 등 중요한 경기마다 지며 불안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솔샤르 감독은 맨유 부임 후 75승 31무 34패를 기록하고 있다.

아그본라허는 풋볼365에 게재된 인터뷰서 "맨유는 분명 힘든 결정을 내려야 한다. 지네딘 지단 감독 혹은 콘테 감독과 같은 감독을 선임한다면 더 좋은 성과를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첼시는 램파드를 내쳤다. 맨유도 똑같은 결정을 내려야 한다. 다만 맨유는 솔샤르를 경질하고 구단 프런트에 기회를 줘야 한다. 경기 중 솔샤르의 판단은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많다. 10분 남은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에딘손 카바니에게 기회를 줬다. 이해하기 힘들다"라고 설명했다. / 10bird@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