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어게인TV] '안 싸우면 다행이야' 부부동반 모임에 강재준 닭잡아..."저래서 결혼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강재준이 닭잡기 실력을 보였다.

27일 밤 9시 방송된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부부 특집으로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은형, 강재준 부부와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함께 출연하게 됐고 빽토커는 이상준과 황제성이었다. 붐은 안정환에게 부부동반 모임에 대한 질문을 했다.

그러자 안정환은 "아무리 좋은 모임을 가도 100% 싸우게 된다"며 "집에 가면 누구 아빠는 어떻다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준은 "결혼을 하고 싶을 때 보니까 황제성은 약간 아기 때문에 사는 것 같다는 느낌을 봤다"고 말했다. 이에 황제성은 당황하더니 "우리집은 화기애애하다"며 "난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은형, 강재준 부부와 홍윤화, 김민기 부부는 산 속을 헤매다가 자연인 집에 도착했다. 자연인 집에 도착했을 때 네 사람은 공복이라 심하게 배가고픈 상황이었다.

이은형, 강재준, 홍윤화, 김민기는 닭을 잡아 먹기로 했다. 강재준이 리더가 됐고 닭을 잡기 위해 닭장으로 향했다. 하지만 닭을 잡는 것은 쉽지 않았다. 닭이 자꾸 도망갔고 홍윤화는 도망가기도 했다. 결국 강재준은 닭을 맨손으로 2시간 만에 잡아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이은형은 "추진력 그리고 끝까지 하는 끈기 때문에 결혼했다"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