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조혜련 "다이어트 비디오 수익, 아파트 몇 채 값" (국민영수증)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국민 영수증' 조혜련과 딸 윤아 양의 '극과 극' 소비 생활이 베일을 벗는다.

15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국민 영수증' 6회에서는 조혜련의 영수증을 분석하는 3MC 송은이, 김숙, 박영진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조혜련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활동이 어마어마하다. 이 중에 가장 많은 수익을 올렸던 활동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다이어트 댄스 비디오다. 이소라 씨 다음으로 만들었는데 당시 2억 8천만원 정도 하던 잠원동 아파트를 몇 채 살 수 있을 정도였다"라고 답해 시선을 모았다.

하지만 그는 이내 "그동안 많은 굴곡이 있었다. 돈을 벌다 보니까 연예인병에 걸려서 한때는 스포츠카를 사기도 했다. 재테크도 좋은 땅을 샀어야 했는데 20년 전보다 지금이 더 싸다. 길이 없어서 헬리콥터를 타고 가야 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조혜련은 과거 화제를 모았던 가수 활동에 대해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을 번안한 '비들이친'이라는 곡이 있었는데 수준 미달로 심의에 걸렸다. 심사위원들이 '저질이다', '저속하다'라는 평을 내놨다"라고 털어놔 폭소를 유발하기도.

이후 공개된 그의 영수증에는 딸 윤아 양과 대조되는 소비 생활이 담겨 있어 3MC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혜련의 영수증은 15일 밤 9시 10분 KBS Joy를 통해 방송되는 '국민 영수증'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넷플릭스,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 영수증'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KBS Joy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