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유연석, "잘 지냈어 겨울아?"...신현빈과 반가운 재회...99즈 완전체('슬기로운 산촌생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텐아시아

'슬기로운 산촌생활'(사진=방송 화면 캡처)



'슬기로운 산촌생활' 신현빈이 유연석과 재회했다.

1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는 첫 게스트로 신현빈이 합류한 가운데 99즈 유연석이 밤샘 촬영 후 뒤늦게 함께 했다.

이날 99즈 앞에 나타난 신현빈은 정경호에게 삼겹살과 먹을 것을 가져왔다고 귀뜸했고 세끼하우스의 첫 아침 식사에는 신현빈이 가져온 김치가 올라왔다. 신현빈은 "엄마가 김장때 담그셔서 직접 싸주셨다"라고 밝혔다.

이후 조정석과 김대명, 신현빈은 정경호와 전미도가 점심을 준비하는 동안에 고추 따기에 나섰고 신현빈은 엄청난 속도로 수확해나가자 조정석과 김대명은 "재능을 찾은 것 같다"라며 감탄다.

정경호와 전미도도 텃밭에서 간단한 야채를 수확한 뒤 점심 준비에 열중했다. 먼저 작고 소중한 삼겹살 한 근이 펄펄 끓는 가마솥에 쌈장과 양파, 마늘, 대파 등과 함께 들어갔다.

고기 굽기에는 조정석이 나섰고 조정석은 "후추를 뿌릴 때는 마지막에 뿌리는 거다. 중간에 뿌리면 너무 타서 몸에 안 좋을 수 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99즈와 신현빈은 된장찌개, 삼겹살을 즐겼다. 이후 밤샘 촬영을 마친 유연석이 세끼하우스를 찾았다.

이후 세끼하우스를 살피던 유연석은 신현빈을 발견했다. 유연석은 "언제 와 있었느냐. 어제 왔느냐"라며 "잘 지냈니 겨울아"라고 말해 윈터커플의 달달함을 자아내 설렘을 유발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