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씨엘 ‘타이 어 체리’ MV, 美 올로케…파격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CL(씨엘)이 파격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첫 정규앨범 ‘ALPHA’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6일 0시, ‘ALPHA’의 발표를 나흘 앞두고 공개된 타이틀곡 ‘TIE A CHERRY’의 티저 영상은 CL다운 파격적인 비주얼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모노톤의 티저 영상에서 후드를 쓴 채 화려한 네일과 액세서리로 등장한 CL은 이어 파격적인 주얼리 헤어와 독특한 선글라스 등 CL이라 소화 가능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티저 영상과 함께 일부 공개된 ‘TIE A CHERRY’의 음악은 앞서 공개된 ‘SPICY’, ‘Lover Like Me’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곡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미국에서 올로케로 제작된 ‘TIE A CHERRY’ 뮤직비디오는 Beyonce, Billie Eilish, FKA twigs, Nicki Minaj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작업한 Nick Walker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스타일링은 전 MAISON MARGIELA의 디자이너이자 현재 TOM FORD의 수석 디자이너로 활약 중인 Alessandro Francalanci가 맡았다.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이들이 참여한 CL의 ‘TIE A CHERRY’ 뮤직비디오는 기존에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드의 영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CL은 강렬하고 파격적인 ‘ALPHA’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는데, 타이틀곡 ‘TIE A CHERRY’의 티저 영상 역시 새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기 충분하다.

지난 8월부터 시작된 CL의 ‘ALPHA’ 앨범의 전체 공개가 나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두 번째 싱글인 ‘Lover Like Me’는 특별한 방송활동 없이도 유튜브 조회수 2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L의 첫 정규앨범 ‘ALPHA’는 오는 20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되며, 음반은 22일 발매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베리체리 제공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