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전참시' 육준서, 역대급 스펙의 친동생 공개…강철체력 대결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육준서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UDT 출신 화가 육준서가 친동생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74회에서는 '강철 형제' 육준서와 친동생의 전투력 넘치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육준서는 작업실을 찾아온 친동생과 현실 형제 케미스트리로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옷을 빌려 입는 것으로 티격태격하더니, 이내 깜짝 놀랄 형제의 비밀(?)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알고 보니 육준서의 친동생이 형 못지않은 역대급 스펙의 소유자였던 것. 육준서 동생의 신상이 공개될 때마다 매니저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과연 동생의 정체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뒤이어 육준서와 친동생의 자존심을 건 강철체력 대결이 펼쳐진다. 두 사람은 2리터짜리 생수를 가득 넣은 가방을 메고 산을 전력 질주로 올라간다. 뿐만 아니라 엄청난 스피드의 철봉 운동으로 MC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고.

육준서 형제의 전투력 넘치는 대결에 매니저는 "완전 전시 상황이야~"라며 놀라워 했다는 후문. 과연 두 형제가 대결을 펼친 이유는 무엇일지.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지.

'전참시' 174회는 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