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젠 엄마' 사유리, 사주로 본 결혼 가능성..둘째 출산 가능할까('슈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빅보이' 젠이 자기보다 더 큰 친구들을 만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03회는 '육아 재촉하지 마'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최근 사유리와 젠은 '빅베이비'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화면을 꽉 채운 빅베이들의 귀여움이 랜선 이모-삼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10개월에 몸무게 11.7kg을 찍은 자타공인 빅보이 젠. 사유리는 빅베이비 육아법을 공유하기 위해 젠과 비슷한 월령의 빅베이비들과 엄마들을 초대했다. 최소 11kg부터 최대 14.6kg까지, 빅베이비들이 등장할 때마다 현장에서는 감탄이 터져 나왔다. 통통한 짱구 볼살과 타이어 팔다리 등 온몸에 귀여움을 장착한 다섯 아이들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은 역대급 귀여움을 자아내며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빅베이비들은 떡뻥 올림픽부터 촉감 놀이까지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이들은 단순히 크기만 큰 것이 아니라 잘 기고, 잘 걷고, 잘 먹는 것까지 꼭 닮아 있었다고 한다. 비슷한 친구와 만나 더욱 신난 아이들의 입가에서도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어 엄마들도 빅베이비를 키울 때의 고충을 서로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들은 “아이를 안고만 있어도 허리가 아프다”며 ‘통병상련’의 고통을 털어놓는가 하면, 빅베이비들에게 꼭 맞는 기저귀 정보를 공유하며 수다 삼매경에 빠졌다는 전언. 이에 방송을 시청하는 빅베이비 부모들에게도 유용할 이들의 수다가 궁금해진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젠이 직접 선택한 한국식 이름도 공개된다. 작명가가 준비한 네 개의 이름 중 젠은 하나의 이름에만 폭풍 옹알이로 반응을 보였다고. 특히 젠은 옹알이로 이름을 따라 하면서 현장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고. 이와 함께 사유리는 사주를 통해 결혼운, 둘째 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과연 젠이 직접 선택한 자신의 이름은 무엇일까. 사유리의 사주는 결혼운과 둘째 가능성에 대해 어떻게 말하고 있을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403회는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K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