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홍현희♥'제이쓴, 운전면허증 분실→"母꺼 들고다니셔도 될듯" 반응에 폭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제이쓴 인스타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개그우먼 홍현희 남편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운전면허증 분실한 근황을 알렸다.

19일 제이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나 방금 진짜 진지하게 생각해봤는데 나 아무래도 운전면허증 잃어버렸나봥. 오또케ㅋㅋㅋㅋㅋㅋ 혹시 주운 사람 이상한 사이트 가입하지 말고 우체통에 넣어주시면 ㄱㅅㄱㅅ"라고 글을 남겼다.

이후 한 네티즌은 "어머니꺼 들고 다니셔도 될듯.."이라고 제이쓴에게 DM을 보내 폭소를 유발했다.

헤럴드경제

제이쓴 인스타 스토리



이런 반응이 있는 이유는 제이쓴과 그의 모친이 똑닮은 비주얼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앞서 제이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쎄 하나도 안 닮은 거 같은뎅"이라며 어머니와 함께 찍은 투샷을 공개했다. 제이쓴은 단발머리 가방을 착용하고 어머니와 똑닮은 붕어빵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와 쌍둥인줄", "자매가 너무 많이 닮았네요", "어머님이 어느쪽이지?", "이정도면 어머니 혼자 낳으신 거 아니에요?", "거울이다", "틀린 그림 찾기"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후 제이쓴은 "그거 알아 얘들아? 내 핸드폰 잠금, 엄마 얼굴 갖다대면 풀림"이라고 고백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제이쓴은 지난 2018년 개그우먼 홍현희와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TV조선 '와카남'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며 유튜브 채널 '홍쓴TV'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