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오징어게임 참가 희망' 이상민, "빚 69억 7000만…극단적 선택도 생각" ('돌싱포맨')(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민, 눈물겨운 로맨스 공개
'오징어 게임' 참가 의향 있어
"작품 속 박해수 보다 빚 많아" 씁쓸


[텐아시아=서예진 기자]
텐아시아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민이 눈물겨운 '짠내' 스토리를 털어놨다.

1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슈퍼주니어 최시원, 씨엔블루 정용화가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출연해 연애스타일에 대해 얘기했다.

이날 최시원과 정용화가 이상민의 집을 방문했다. 두 사람은 ‘돌싱포맨’을 위해 선물까지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선물은 와인과 케이크. 김준호는 “강남에서 산 케이크 느낌”이라며 반겼다.

정용화는 “‘돌싱포맨’에 가면 노래 100곡 쓸 수 있다고 들었다”며 이들의 연애사를 궁금해 했다. 임원희는 “결혼하기 전에 어떤 스태프한테 결혼한 적 있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작품 쫑파티 때 술의 힘을 빌려 좋아한다고 말했다”며 “저 좋아하는 사람 따로 있다는 대답이 돌아왔다”고 말해 씁쓸한 결말을 안겼다.

이상민은 “내가 하나만 고백하자면 2010~2011년, 여자를 만났다 '뭐 먹고 싶냐'고 했더니 대게가 먹고 싶다더라”며 “일단 갔다. 돈이 없는 상태에서 갔는데 호감이 있는 친구와 친구가 한 명 더 있었는데 강남에서 유명한 집이었다. 3명 합쳐서 54만 원이 나온 거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시켜놓고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밖에 나가서 돈을 빌리기 시작했다. 내 수중에 10만 원 남짓 있었다”며 “너무 좋아했던 거다. 그런데 그 사람은 내가 이 정도로 돈이 없을 거라고는 상상하지 못하지 않나. 식사 도중 돈을 빌리기 위해 계속 통화를 하러 나갔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면서 “연예인이 빚쟁이라는 게 알려지면 돈 빌릴 사람도 없는데 처음으로 돈을 빌린 거다”라며 “그런데 이 친구는 내가 전화를 계속 받으러 가니까 '여자가 많은 애구나'라고 생각했을 것"이라며 울컥했다. 이에 탁재훈은 “나같으면 딱 봐도 꽃게 값 없다는 걸 알았을 텐데”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탁재훈은 빚이 있었다는 이상민을 향해 “‘오징어 게임’에 왜 안 나갔냐”고 황당한 질문을 던졌다. 그는 “너도 가야 되는 거 아냐? 빚지고 그런 사람들 다 참가하는 건데”라고 놀리듯 물었다.

김준호 역시 “‘오징어 게임’의 동그라미, 세모, 네모를 보고 이상민이 떠올랐다”고 거들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상민은 “그런 게임이 있는 줄 몰랐다”며 “솔직하게 얘기하면 방법이 없을 때 그 게임이 있었다면 나갔을 것”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차라리 극단적 선택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할 때도 있었는데 노력이라도 해보고 죽자는 생각이 있다”며 심지어 “작품 속에서 빚이 제일 많은 박해수가 사람이 나보다 빚이 적었다”고 고백해 웃픔을 안겼다.

그는 “박해수는 60억인데 난 69억 7000만원 이었으니까”라며 씁쓸해 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