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남양유업 '떠먹는불가리스' BCSI서 떠먹는요구르트 부문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사진제공=남양유업.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


[CBC뉴스] 남양유업은 발효유 브랜드 '떠먹는불가리스'가, (사)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21 제7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떠먹는요구르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조사'는 전반적인 만족도부터 재이용의향, 품질, 가격, 디자인 등 5가지 측면을 조사하는 가운데, 이번 조사에서 '떠먹는불가리스' 제품은 떠먹는요구르트 부문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남양유업 측은 "발효유 명가 남양유업의 떠먹는불가리스 제품은, 뛰어난 맛과 식감은 물론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를 통해 장 속 유산균 변화를 연구하는 등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은 제품이다"라며, "이러한 연구와 노력 등이 소비자분들께 꾸준하게 사랑받는 원동력인 것 같다."라고 선정 소감을 전했다.

'떠먹는불가리스' 제품은 2009년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남양유업의 장수 브랜드 중 하나로, 특히 새로운 특허기술 STT 공법 적용을 통해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맛을 구현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떠먹는불가리스 브랜드는 꾸준한 제품 개발 연구를 통해 기본적인 과일 첨가 제품들과 함께 베이비 전용 제품, 식사 대용 제품 등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제품을 지속 출시했다. 현재 떠불은 총 12종의 트렌디한 제품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사)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진행하는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 및 재이용 의향을 평가하기 위해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산업군별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를 발표한다. 이번 조사는 전국의 소비자 천여 명을 대상으로 7월 5일부터 23일까지 총 158개 부문별 조사를 실시했다.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핫이슈가 궁금할 때, 지금 클릭!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