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영웅시대ing…임영웅, 유튜브 뮤직 조회수 1위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여전한 영웅시대다. 대세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뮤직 최근 7일 조회수에서 톱1를 차지했다.

20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임영웅은 최근 7일 한국 유튜브 뮤직 조회수에서 1390만 뷰를 기록하며 전체 1위에 랭킹됐다.

최근 12개월 유튜브 뮤직 총 조회수 전체 톱2 기록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은 지난 11일 KBS2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의 메인 OST인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19일 기준 조회수 300만 뷰를 넘어서기도 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공개 후 임영웅표 발라드의 정수로 꼽히며 멜론, 지니, 바이브,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 실시간 1위를 오르며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임영웅은 이에 지난 19일 ‘영웅시대’ 팬카페에 모처럼 글을 올려 “여러분들께서 신곡을 너무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주변에서 아주 난리난리 난리법석입니다. 대단하신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 덕분에 늘 행복하고, 행복하고, 행복하고, 행복하고 또 뭐였더라.. 아 그거!! 행복합니다”라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너무나 대단한 우리 영웅시대! 앞으로 더 좋은 모습, 열심히 준비해서 많이 보여드릴게요. 늘 기대해주시고,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건행”으로 글을 마무리했다.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돼 기존 소속사 물고기뮤직에서 활동 중이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