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방과후설렘, 오늘(23일) ‘음악중심’ 무대 역사에 남을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과후 설렘’ 전학년 연습생이 선보일 블록버스터급 무대가 기대감을 높인다.

11월 28일 첫 방송을 알린 MBC ‘방과후 설렘’ 전 학년 연습생은 지난 2일 3학년 연습생을 시작으로 23일까지 총 4주간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 이들의 단체곡 ‘Same Same Different’ 무대가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과후 설렘 전 학년의 ‘Same Same Different’ 무대는 앞서 선보였던 3학년, 1학년, 4학년을 다시 선보이는데 이어, 베일이 가려져있던 2학년의 무대까지, 학년별 무대를 선보인 후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스케일은 물론 따라 부르기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볼거리와 함께 들을 거리를 제공하며, 4주간 오디션계 새로운 역사를 써온 역대급 무대를 마무리를 지을 예정이다.

매일경제

사진=펑키스튜디오


각 학년의 무대가 공개될 때마다 케이팝 팬들은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인 ‘등교전 망설임’에 대한 관심은 물론 각 학년별로 선보인 음악 방송 무대 영상 조회 수가 가파르게 상승하며 MZ세대 사이의 대세였음을을 자랑한 바 있다. 이에 23일 공개될 2학년과 전 학년의 무대는 또 어떤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오디션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첫 방송 일자를 확정 지은 MBC ‘방과후 설렘’은 담임선생님 라인업이 공개된 바 있다. 가수 옥주현을 시작으로, 권유리, 댄서 아이키, (여자)아이들 소연까지 참여하며, 연습생들에게 음악적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는 프로듀서로 활약한다.

한편 11월 28일 MBC에서 첫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NOW.(나우)에서 프리퀄인 ‘등교전 망설임’으로 만날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