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LG전자 렌탈케어코리아, LG상하좌우 정수기렌탈 신제품 출시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LG정수기렌탈 공식인증점 ‘렌탈케어코리아’가 자가관리가 가능한 LG상하좌우 정수기렌탈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요금면제 및 사은품증정 혜택과 함께 장기약정 시 10만원 모바일상품권 추가 지급이 가능하다.

LG퓨리케어 상하좌우정수기렌탈 신모델은 매니져 방문관리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직접 셀프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필터 교체시기에 맞춰 알림톡 발송 후 필터배송을 해주며 자가관리 시 매니저 방문서비스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4단계 올 퓨리 필터 시스템이 적용된 상하좌우정수기 신모델은 중금속 9종을 포함한 노로바이러스 99.99% 제거가 가능하며 스테인리스 직수관 장착, 자동 99.9% 고온살균, 250ml 출수량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듀얼빌트인 냉온정수기는 6개월, 듀얼빌트인 냉정수기 및 상하좌우정수기는 최대 3개월 요금 면제 혜택을 제공되며 엘지 얼음정수기냉장고렌탈 시 오브제컬렉션 15만원, 양문형은 1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LG공기청정기렌탈 제품 중 알파모델 35평형 렌탈 시 인공지능 센서 1개가 기본으로 제공되는 가운데 펫모델, 화이트 색상 일반형 모델을 사용환경에 따라 제품선택이 가능하며 17평, 19평, 30평형 화이트 모델 5% 요금할인이 적용되고 10월 한정이벤트로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렌탈 전모델에 정품 무빙휠을 증정한다.

LG힐링미 안마의자렌탈 몰디브 제품 렌탈 시 LG프라엘 아이케어를 증정하며 엘지 생활가전을 렌탈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선청소기, 자전거, 압력밥솥, 커피머신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LG전자 공식판매몰 ‘렌탈케어코리아’에서는 가정용 외에도 사무실, 학원, 모텔 등에서 사용이 가능한 업소용 정수기·공기청정기렌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LG디오스 인덕션, 식기세척기, LG트롬 스타일러, 건조기 등 생활가전 렌탈 제품들의 이벤트 및 요금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