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연희의 솔직 고백 "미모 관리 비결, 아낌없는 투자" [RE: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24일 방송

뉴스1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이연희가 미모를 유지하기 위해 투자를 많이 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이연희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연희는 중학생 때 SM엔터테인먼트의 콘테스트에서 '외모짱'으로 뽑히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타고난 미모를 변함 없이 관리하는 비결은 아낌없는 투자라고 밝혀 웃음을 줬다. 이연희는 "관리받는 것도 많이 투자한다. 체력적인 부분도, 체력 단련을 해야 하니까 보약도 먹는다"며 "평상시에 관리를 많이 받는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신동엽은 이연희의 자매들도 예쁘다는데 그중 누가 가장 예쁘냐고 물었다. 이연희는 자기가 제일 예쁘다며 능청스럽게 대답했다.

서장훈은 이연희의 남편이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다며, 결혼을 결심한 가장 큰 이유가 뭔지 물었다. 언제 자신의 짝이라고 생각했냐는 질문에 이연희는 "그냥 처음 만났을 때부터"라고 답했다. 이연희는 "소개팅을 해본 적이 없는데 지인이 편하게 밥 한번 먹자고 해서 나갔었다"며 생애 첫 소개팅에서 만난 사람과 결혼했다고 밝혔다. 부부 싸움은 하지 않는다는 이연희는 "화가 나면 생각을 하는 시간을 가진다. 그때 바로 얘기하지 않는다. 좀 지나서 얘기하는 편이다. 그러면 싸움이 잘 안 된다"고 말했다. 이연희는 휴대전화에 남편을 '여봉'이라고 저장해놨다고 한다. 실제로는 그렇게 부르진 않는다며 "그런 글자 속에서 더 애교스럽게 하는 것 같다. 실제로는 여보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소녀시대의 수영은 이연희가 만든 파스타에서 아무 맛이 나지 않고 파슬리와 셀러리를 구분 못 한다고 폭로했다. 이연희는 "셀러리도 잎 부분이 있기 때문에 잠깐 헷갈렸었다"고 해명했다. 당시 소녀시대를 포함한 많은 손님이 와서 토마토 파스타를 했는데, 사람이 많아 정신이 없었고 평소에도 간을 세게 하는 편이 아니라서 아무 맛이 나지 않는다는 평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연희는 남편의 저녁 식사만이라도 꼭 해준다고 한다. 신동엽은 가끔 저녁을 안 해줄 때 남편의 반응이 어떠냐고 물었다. 이연희가 "웃으면서 이해한다"고 하자 서장훈과 신동엽은 남편이 오히려 더 좋아할 수도 있다고 농담했다.

이연희는 연극 '리어왕'에 출연한다는 근황을 전했다. 데뷔 후 연극에 나오는 건 처음이다. 리어왕의 셋째 딸 역할이라고 한다. 그런데 공주와 광대의 1인 2역이다. 힘들지 않았냐는 질문에 이연희는 "이순재가 외우는 걸 볼 때마다 못 외우겠다는 생각은 접게 되는 것 같다"며 이순재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aaa3077@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