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11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GS건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GS건설 제공GS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송도랜드마크시티 6공구A17BL에 들어서는 '송도자이 더 스타'를 11월 분양 예정이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지하 2층~지상44층 9개 동 전용면적 84~151㎡ 총 1,533가구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1,138가구 △99㎡ 335가구 △테라스형(전용97~118㎡) 56가구 △펜트형(전용 133~151㎡) 4가구로 구성됐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1순위 청약 요건을 갖춘 인천광역시 및 서울·경기 거주 만 19세 이상이 청약 가능하며 전용 85㎡ 초과 상품은 가점제 50%, 추첨제 50%가 적용된다.

360도 파노라마 조망, 우수한 특화 설계 '송도자이 더 스타'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에서도 손에 꼽히는 조망권을 갖춘 단지다.

세대 내에서 서해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는 물론 송도 워터프런트 호수, 잭니클라우스GC 등 360도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다양한 특화 설계를 도입할 예정이다.

세대별로 판상형, 3면 개방 코너형, 탑상형 등의 설계를 통해 서해바다, 송도 워터프론트, 잭니클라우스GC의 조망을 확보한다.

일부 세대의 경우 거실과 방, 주방에서 다양한 멀티 뷰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일부 저층 세대는 테라스 특화 세대로 조성해 프리미엄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한다.

이 밖에도 광폭 거실은 물론 대형 드레스룸, 알파룸 등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 내 조경도 특징적이다. 단지 중앙에 수경시설과 함께 엘리시아가든이 조성될 예정이다. 엘리시아가든은 팽나무를 식재해 고급스러운 휴게 공간으로 조성된다. 커뮤니티 스트리트와 단지 둘레로 조성되어 있는 산책로 등 다양한 조경시설도 갖춰져 단지 내에서 여유로운 산책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인 자이펀그라운드는 물론 휴식 공간인 힐링가든, 커뮤니티가든, 피크닉가든 등 단지 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조경 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프리미엄 특화 외관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외관 설계를 위한 커튼월룩을 비롯해 수직 몰딩 등 송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서 주목을 받을 수 있는 특화 외관을 갖춘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특화 커뮤니티에서 스마트 시스템까지

송도자이 더 스타에는 주거의 품격을 높이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자이 커뮤니티 시설인 '클럽자이안'은 어린이, 학생을 위한 공간은 물론 스포츠 시설, 휴식 시설 등 테마를 나누어 조성될 예정이다.

우선, 'KIDS & EDU' 커뮤니티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실내놀이터을 비롯해 오픈형 어린이 도서관, 스터디센터, 돌봄센터 등의 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PLAY' 커뮤니티에는 실내 골프연습장은 물론 스크린 골프장, 남녀 사우나, 필라테스 스튜디오, 피트니스 룸 등 입주민의 건강 향상을 위한 다양한 운동시설이 갖춰진다.

'LIFE' 커뮤니티에는 베이커리 카페를 비롯해, 베이커리 주방, 카페테리아 주방, 문화 강좌실, 비즈니스라운지, 공유 오피스 등 주거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휴식 & 업무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최고의 조망을 확보할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 스카이라운지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주차 편의를 위한 특화 주차 시설도 갖춰진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지상에 주차장이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되며 단지 가구수 대비 넉넉한 주차 공간이 갖춰진다. 여기에 최근 공급되는 아파트에 갖춰지는 전기차 충전소도 여유있게 들어서는 등 입주민을 위한 주차 시설 갖춰질 예정이다.

세대 내에서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설비 시스템도 선보인다. 난방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난방제어 시스템을 갖춰 꼭 필요한 만큼 난방수를 공급해 에너지를 절감하고 따듯함을 유지할 수 있는 설계가 갖춰진다. 또한, 세대 내에서 시원하고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옵션도 선보일 계획이다.

쾌적한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세대 환기 공기청정시스템인 '시스클라인'이 갖춰진다. 시스클라인은 실내 공기를 신속히 정화시켜주는 자이만의 토탈에어솔류션으로 세대 내의 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를 밖으로 배출하고 쾌적하게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설계다.

완성된 송도의 주거 인프라…모두 누리는 '송도자이 더 스타'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 최대 규모 약 4.2km 길이의 송도랜드마크시티 수변공원(1단계 2021년 말, 2단계 2024년 예정)이 단지 가까이 들어서는 만큼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단지 옆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예정부지도 가깝다.

쇼핑 인프라도 다양하다. 코스트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몰, 센트럴파크 등 중심상업지역이 단지 반경 약 2km 이내에 가깝게 자리한다.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다. 아암대로, 인천대로를 통한 경인고속도로는 물론 제2, 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한 만큼 서울 여의도, 강남권은 물론 편리한 광역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조성될 우수한 광역 교통망도 기대된다. 2023년 착공 계획에 있는 GTX-B노선을 비롯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2030년 개통 계획) 등이 개통되면 광역 도시 이동이 수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명문학군도 눈길을 끈다.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전 과정이 영어로 진행되는 채드윅 송도국제학교는 물론 스토니브룩대, 한국뉴욕주립대 등 글로벌 대학캠퍼스가 운영되고 있다. 여기에 연세대 송도캠퍼스, 인천대학교 등 다양한 학업 시설이 가깝게 자리한다.

직주근접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송도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등 이미 입주해 있는 굴지의 바이오 기업을 비롯해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되며 한국의 바이오 클러스터로 급부상하고 있다.

향후 국내 주요 바이오 기업이 모이게 되면 직주근접 환경이 강화될 전망이다.

송도자이 더스타는 올해 초 분양한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과함께 송도를 대표하는 총 3,036가구의 자이(Xi) 타운을 이루게 된다.서해의 조망, 경관 등 특화 설계를 모두 갖춘 단지인 만큼 송도를 대표할 고품격 자이(Xi)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 내에서도 바다,호수,골프장 등 다양한 조망을 누릴 수 있는 멀티뷰 아파트로 기대된다"며 "향후 송도를 대표할 랜드마크 자이(Xi)아파트의 한 축을 맡게 될 것으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송도자이 더 스타의 입주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