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팝업★]임영웅, 구독자 124만→'여백' 600만뷰 달성.."넘사벽 감성 장인"(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임영웅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임영웅이 유튜브 채널 구독자 124만 명을 달성하며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오늘(25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24만 명을 돌파했다. 임영웅은 지난해 3월 실버 버튼을 획득했고, 이후 7개월 만에 100만 구독자를 달성해 골드 버튼까지 품에 안았다.

또 '임영웅 Shorts' 채널 역시 개설 3주 만에 1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 임영웅은 매번 새롭게 신기록을 경신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임영웅의 채널 총 조회 수는 10억 7000만 뷰를 넘겼다.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는 무려 4600만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4015만뷰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1000만 뷰를 달성한 영상은 무려 19개나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의 '어느날문득',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는나의인생', '뭣이 중헌디',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일편단심 민들레야', '보라빛엽서', '두주먹' 무대는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임영웅의 '여백' 영상도 600만뷰를 돌파하며 1000만뷰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임영웅의 '여백'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1주년 특집에서 부른 무대로, 임영웅의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넘사벽 감성 장인", "독보적인 음색은 들어도 들어도 항상 처음 듣는 곡처럼 새롭다", "내 인생의 여백을 생각케하는 깊은 울림이 있는 노래", "노래에 생명을 주는 가수"라는 댓글을 남기며 임영웅을 극찬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