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천우, 디옵스서 수제안경제작 시연회로 눈길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자랑하는 아세테이트 전문 기업 천우(대표 김건우)가 오는 28일 개최되는 대구국제안경전(DIOPS)에서 '수제안경 제작시연회(부스번호 6A-32)'를 개최한다.

천우는 28일과 29일 오후 2시, 30일 오전 11시에 참석자 선착순 10인을 대상으로 시연회를 연다. 시연회 내용은 아세테이트 판재 특징 및 안경부품 종류에 대한 설명과 안구와 템플 자르기, 열/리벳 힌지 조립 다듬기, 광택 및 커브 등 후가공에 대한 시연과 맞춤 안경용 공방 운영 방법에 대해 자세한 강연을 펼친다.

천우 관계자는 "안경원 내 수제 안경공방 운영으로 부가 수익 창출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번 시연회에 꼭 참석하시길 바란다"며 "스너그 안경공방 시스템은 노력에 따라 누구나 쉽게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내 안경원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브랜드를 만들어 타 안경원과 차별화를 가져갈 수 있다.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천우의 수제 안경 공방은 가맹점에게 스너그 안경공방 브랜드를 독점으로 사용하게함은 물론 제작 노하우 공유, 가맹점 운영권 부여(관할지역 보장), 오픈을 위한 정보 제공 및 현장 교육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프랑스 'Logic'사의 안경테 제작 전용 프로그램 및 설비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의 얼굴을 측정할 수 있는 비대면 앱도 무료 제공된다. 또 월 1회 순회 점검과 30% 가량 할인된 자재 공급, 이탈리아 '센트로스타일' 안경부품 공급, 고광택 폴리싱 이니셜 각인서비스, 최초 안경제작 교육비 무료 제공, 천우에서 개발한 각종 도구 및 장비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010-4310-2343으로 문의 하거나 카카오톡 'chunwoo7'을 친구등록해 문의하면 된다.

김선민 기자 ratio1234@fneyefocus.com

※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