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스우파' 파이널 무대 예고, 콘셉트 엿보이는 스틸컷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네 크루가 우승을 두고 겨룬다.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26일 밤 10시 20분 파이널 생방송만을 앞두고 있다. 파이널에 앞서 크루별 무대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이 공개돼 생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사진은 파이널 무대를 꾸밀 라치카, 코카N버터, 홀리뱅, 훅의 리허설 모습으로 네 크루의 각 개성이 돋보여 이목을 사로잡는다. 라치카는 몸선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고, 코카N버터는 파워풀한 무대 장악력을, 홀리뱅은 스타일리시한 콘셉트를, 훅은 재치 있는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는 것. 과연 네 크루가 이번 파이널 생방송에서 어떤 레전드 무대를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 진행되는 파이널 생방송은 두가지 미션으로 구성된다. 메인미션은 네 크루가 각자 크루의 색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꾸미는 '컬러 오브 크루' 미션이고, 스페셜 미션은 대한민국 최초로 각 크루만을 위한 신곡으로 댄서들이 메인으로 나서는 '퍼포먼스 음원' 미션이다. 댄서에 의한, 댄서만을 위한 '퍼포먼스 음원' 미션에 선미, 사이먼 도미닉&로꼬, CL, 청하가 직접 곡을 선물하며 반가움을 더하기도.

이밖에도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덟 크루 리더들과 파이트 저지 태용은 계급 미션 이후 국내는 물론 글로벌까지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킨 '헤이 마마(Hey Mama)'의 할로윈 버전 스페셜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크루는 글로벌 응원투표 점수 30%와 파이널 생방송과 함께 진행되는 문자투표 점수 70%를 합산해 결정된다. 최종 우승 크루에게는 상금 5000만원과 세계적인 맥주 브랜드와의 광고 모델 기회가 주어진다.

[사진제공 = Mnet]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