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청 "아이 하나 있으면" 깜짝 발언→김영란, 가족사 고백 (같이 삽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청이 깜짝 발언으로 눈길을 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 삽시다')에서는 큰언니 박원숙의 주도로 고성에서 트레킹을 즐기는 자매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동해의 거센 파도가 보고 싶었던 박원숙은 동생들과 함께 송지호 해변을 비롯한 명소를 찾아 풍광을 즐겼다. 그러던 중 김청은 그동안 언급한 적 없는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

“난 자식 가진 여자가 제일 부럽다”, “아이 하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뜻밖의 발언을 했다. 이어 김청은 아이 없는 자신에 대한 엄마의 걱정까지 털어놨다고 전해졌다.

이어서 김영란은 “요즘 내가 푹 빠진 남자가 있어”라며 자매들을 이끌고 남자가 기다리고 있는 화진포로 향했다. 화진포 해변에 시선을 빼앗긴 자매들과는 달리 자신이 초대한 남자만을 찾던 김영란은 그를 만나자마자 수줍음을 감추지 못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문의 남자를 마주한 자매들 또한 그를 만난 후 시간을 보내며 점점 빠져들었고. 종국엔 서로 “나 예뻐?”라고 말하며 어필하기 바빴는데. 사선녀의 마음을 뒤흔든 남자의 정체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고성 트레킹 코스의 마지막 종착지는 대한민국 최동북단에 위치한 통일 전망대였다. 전망대에 올라 망원경 너머로 금강산을 비롯한 북한 땅을 보며 분단 국가의 현실을 피부로 느끼며 안타까워한 자매들.

그 중에서도 김영란은 “우리 아버지 고향이 평양”이라고 밝히며 이산가족으로서 짊어져야만 했던 슬픔들에 대해 얘기했다. 특히 김영란은 “아버지가 명절 때마다 술을 드셨다”며 “명절과 내 생일은 우울한 날”이라고 밝혀 모두의 안타까움을 샀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오는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