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지앤지커머스, 원네이션과 MOU…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 운영사 지앤지커머스(책임대표 모영일)는 지난 25일 라이브커머스 전문 프로덕션 원네이션(대표 이상준)과 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이상준 원네이션 대표(왼쪽)와 모영일 지앤지커머스 대표/사진제공=지앤지커머스


원네이션은 라이브커머스 제작 및 진행, 스튜디오를 비롯한 관련 상품 렌탈 등 영상에 특화된 사업을 진행하는 프로덕션으로 다양한 방송 경력을 가진 매력적인 쇼호스트를 대거 보유 중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우수한 상품을 가진 소상공인들이 보다 저렴한 비용에 효과적인 방법으로 상품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지앤지커머스는 우수한 상품을 보유한 소상공인을 발굴 및 모집하고 상품 홍보를 지원하며, 원네이션은 라이브커머스 방송 콘텐츠 제작 및 운영, 홍보마케팅의 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모영일 지앤지커머스 대표는 "최근 라이브커머스 시장 활성화로 이에 관심 있는 소상공인들이 많아진 반면, 높은 비용에 대한 현실적인 부담감으로 실제 수월하게 진행 중인 업체가 많지는 않다.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서비스를 제공받아 상품의 홍보 및 판매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