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김선호, 전 여친 수술 후에도 교제 계속…부모님 소개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 솔트엔터테인먼트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배우 김선호가 전 여자친구에게 낙태를 종용하지 않았고, 서로 합의해 낙태한 것이라는 지인들의 주장이 나왔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26일 ‘김선호, 왜곡된 12가지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최근 불거진 김선호와 A 씨 논란에 대해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이들의 만남과 이별, 폭로 과정을 제보와 그들 지인의 주장을 바탕으로 재구성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선호와 A 씨는 2019년 연말 지인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 지난해 3월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 이와 관련해 김선호는 A 씨의 이혼 사실을 교제 시작 후 알게됐고 고민했지만 연인 관계를 이어갔다. 그러나 A 씨의 거짓말로 지난해 7월 한 차례 이별했고, A씨의 사과로 다시 관계를 이어갔다고 디스패치는 전했다.

또 A 씨가 임신 사실을 알렸을 때 김선호가 축복할 일이라며 울지 말라고 달래줬으며 낙태 수술을 할 동안에는 미역국 재료를 사러 다녔다며 김선호 지인의 말을 빌려 전했다. 낙태 이후에 김선호가 자신의 부모에게 A 씨를 소개했다고도 주장했다. 교제도 계속 이어갔다.

하지만 A 씨는 김선호 몰래 다른 남자들을 만났고 결국 이들은 지난 5월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인들에 따르면 김선호가 여자친구에게 금전적으로 박하게 대했다는 말도 거짓이다. A 씨 지인은 “(A 씨의) 사치와 씀씀이가 김선호를 힘들게 했다. 크리스마스에 700만 원 짜리 명품백을 샀다. 개인 카드로 끊고 김선호에게 입금 받았다. A씨가 계산하는 걸 본 적이 없다. 대부분 김선호가 냈다. 누가 명품에 집착하는지 주변 사람들은 다 안다”고 밝혔다.

해당 보도와 관련해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드릴 말씀이 없다. 죄송하다”고 말을 아꼈다.

앞서 A 씨는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세 K 배우’와 교제했다며 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종용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올렸다. 이후 K배우로 김선호가 지목되면서 논란이 커졌다.

김선호는 지난 20일 소속사를 통해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 모든 분들께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투데이/이혜리 기자 (hyer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