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환절기 모발 관리 걱정 끝"…헤드앤숄더, '루트 스트렝스 샴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생강 추출물 함유해 두피·모발 관리 초점

뉴스1

헤드앤숄더 '루트 스트렝스 샴푸' 출시.©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한국P&G의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앤숄더가 환절기 건강한 모발과 깨끗한 두피 관리를 위한 '루트 스트렝스 샴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루트 스트렝스 샴푸는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생강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의 건강 관리에 초점을 둔 프리미엄 샴푸다.

헤드앤숄더의 핵심 기능인 비듬 완화 및 두피 케어 기능을 통해 비듬·가려움·냄새 등 3대 두피 고민을 해결할 뿐 아니라 생강 추출물이 모발과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가늘고 끊어지는 모발 개선과 건강한 두피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 헤드앤숄더만의 풍성한 거품이 환절기의 차갑고 건조한 공기로 인해 증가하는 각질을 두피의 미세한 구석까지 깨끗하게 씻어내 모근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임현수 한국피앤지 헤어케어 브랜드 디렉터는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로 인해 두피에 각질이 쌓이고 모발이 푸석해지는 가을, 소비자들의 더욱 청결하고 건강한 두피를 위해 생강의 응축된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샴푸 루트 스트렝스 샴푸를 준비했다"며 "가려움과 비듬·탈모로 고민이 많아지는 환절기에 루트 스트렝스 샴푸가 효과적인 두피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루트 스트렝스 샴푸는 현재 쿠팡에서 정상가 대비 약 19% 할인된 금액으로 오는 31일까지 한정 구매 가능하다. 다음달부터는 네이버쇼핑 헤드앤숄더 공식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jiyounbae@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