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트롯2’ 홍지윤, 안전보건공단 ‘안전송’ 트로트 버전 공개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미스트롯2’ 홍지윤이 안전보건공단의 ‘안전송’ 트로트 버전을 선보였다.

최근 안전보건공단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홍지윤이 참여한 ‘중독성甲 안전송 ‘함께, 안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홍지윤은 안전모 등 안전 장비를 착용하고 귀엽고 발랄한 퍼포먼스를 소화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 뿐만 아니라 따라 하기 쉬운 안무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듣고 있으면 웃음이 절로 나온다”는 극찬까지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홍지윤은 ‘미스트롯2’ 선이자 ‘트롯바비’답게 독보적 가창력과 흥 넘치는 보컬을 통해 건설현장의 안전과 산업재해 예방에 대한 내용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했으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통해 ‘안전송’의 의미를 한층 더했다.

특히 홍지윤은 각종 홍보대사 및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더 많은 대중을 만나고 영향력을 넓히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홍지윤은 현재 음악방송, 예능, 라디오 등 전방위적 활동을 진행 중이며 최근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3장’을 통해 반전 보이스를 뽐내 호평받았다. 또한 오는 29일 방송 예정인 TV조선 ‘금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해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 홍지윤 ‘안전송’ 영상 캡처(사진제공:린브랜딩)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