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카카오게임즈 '디스테라', 다음 달 2차 CBT…27일부터 테스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디스테라'는 건 슈팅 액션과 디스토피아 세계관 속 버려진 지구 환경을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사진은 2차 테스트 포스터 /카카오게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PC온라인 신작 '디스테라'의 11월 2차 베타 테스트(CBT)를 앞두고 27일부터 테스터를 모집한다.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는 오는 11월 16일부터 23일까지 한다. 스팀에서 '디스테라'를 검색한 뒤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누르면 선정 과정을 거쳐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디스테라'는 멀티플레이 생존 게임이다. 건 슈팅 액션과 디스토피아 세계관 속 버려진 지구 환경을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이 게임은 나만의 진지를 구축하고 각종 아이템을 수집·제작해 '디스테라'의 세계에서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한다. 거점 공략과 점령을 통해 인공적으로 기후를 조정하거나 지진을 발생시키는 등 다양한 오브젝트와 상호 작용을 통해 생존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스테라' 개발팀은 그간 여러 차례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전 세계 게이머들의 반응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여왔다. 2차 테스트를 통해 향상된 성장과 튜토리얼 개선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는 필드 레이드 보스 등을 확인할 수 있다.

shaii@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