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멜론 주간 인기상 1위 할까…중간 득표율 69% 육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임영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가 음원 사이트 ‘멜론’ 주간 인기상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27일 오후 7시 기준 ‘멜론’에서 진행 중인 10월 4주 차 주간 인기상 투표에서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1위를 기록 중이다.

투표에 따르면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득표율 69%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차이로 1위에 올랐다. 뒤이어 2위로는 콜드플레이X방탄소년단 ‘My Universe’, 3위는 아이유의 ‘strawberry moon’이 이름을 올렸다.

이투데이

임영웅은 지난 11일 KBS 2TV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발표한 뒤 멜론 톱 100 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이 해당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데뷔 후 처음이다.

또한 해당 곡으로 가온차트 2021년 42주 차(2021.10.10.~2021.10.16.)에서 디지털 차트, 다운로드 차트, BGM 차트, 컬러링 차트 부분에 1위로 진입하며 4관왕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멜론’에서 진행 중인 주간 인기상 투표에서도 쟁쟁한 가수들을 제치고 1위를 달리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해당 투표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멜론 주간 인기상은 한해의 음원 성적과 함께 MMA 2021(멜론 뮤직 어워드) TOP10 후보 산정 지표로 사용되고 있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