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입짧은햇님 "김선호, 제 대기실 찾아온 첫 연예인"…미담 재조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솔트앤터테인먼트(왼쪽), 입짧은햇님 유튜브 채널(오른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선호에게 임신중절을 요구받았다는 전 연인 A씨의 폭로가 거짓이라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과거 김선호의 미담이 속속 재조명되고 있다.

27일에는 지난해 12월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한 발언이 온라인에서 다시 주목을 받았다.

그는 당시 방송에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놀토)'에서 만난 김선호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머니투데이

/사진=입짧은햇님 유튜브 채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는 "제가 원래 먹방에서 놀토에서 본 연예인 얘기 잘 안 하지 않냐"라며 "제 기억이 맞다면 처음에 나오셨을 때, 처음으로 제 대기실에 먼저 오셔서 인사해주셨던 분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놀토에) 두 번째로 나오시는 건데, 처음에는 문근영씨랑 나오셨다. 그때는 신인이고 잘 모르는 분이어서 그랬는지, 이번에 나오시니까 스태프들 반응이 다르더라. 줄 서서 사진 찍고 그랬다"고 말했다.

입짧은햇님의 발언은 지난 26일 김선호에게 제기된 '배우 K' 의혹이 사실과 다르다는 보도 이후 분위기가 반전되면서 재조명되고 있다. 이날 디스패치는 배우 K 의혹의 폭로자이자 김선호의 전 연인인 A씨가 잦은 외도와 사치스러운 생활로 김선호를 힘들게 했다며 임신중절 역시 김선호와 합의한 것이었다고 보도했다.

전형주 기자 jhj@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