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SSG, 시즌 최종전 팬 감사 이벤트 진행…시구 2022 1차 신인 윤태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인천,박준형 기자]경기종료 후 SSG 선수들이 패배에 아쉬워하고 있다. 2021.10.27 / soul1014@osen.co.k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홍지수 기자] SSG 랜더스가 오는 30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의 정규시즌 최종전을 맞아 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시즌 동안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SSG가 KBO리그에 연착륙한 첫 시즌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SSG는 입장한 관중 대상으로 한 시즌 구단이 걸어온 발자취를 추억하는 ‘최종전 특별 기념 티켓’과 바이제인에서 제공하는 ‘스마일 아로마 패치’를 증정한다. 해당 기념품은 1번, 3번, 멤버십 게이트에서 선착순으로 배포된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시즌 티켓 구매 고객 및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샵 최대 6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 전에는 팬들이 최종전 기념 문구를 들고 야구장을 순회하는 SSG마스코트 랜디를 찾아 “랜딩 완료”를 외치면 랜디가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랜딩 완료 포토타임’이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해 랜디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했다.

또 SSG는 ‘랜더스 첫 시즌 응원 삼행시’, ‘선수 포즈 따라 하기’, ‘쓱튜브 하이라이트 퀴즈’ 등의 이닝간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팬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에는 ‘굿바이 21시즌 럭키볼’ 이벤트가 진행된다. ‘굿바이 2021시즌 럭키볼’은 김원형 감독과 1군 엔트리에 포함된 33명의 선수 전원의 친필 사인볼을 팬 1명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참가를 원하는 팬은 1번, 3번, 멤버십 게이트에 마련되어 있는 추첨함에 랜더스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본인의 좌석번호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한편, 이날 시구 시작 전에 팀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2022시즌 신인 선수 전원이 야구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인사를 드리는 ‘루키 타임’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날의 시구는 2022시즌 신인 1차 지명으로 SSG에 입단한 윤태현이 맡는다.

/knightjisu@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