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송가인, 콘서트에서 보고 싶은 가수…트롯스타 11주 연속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송가인이 트롯스타 랭킹 1위 자리를 11주째 유지 중이다.

송가인은 지난 10월 21일부터 28일까지 스타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이라는 투표에서 83,040표를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송가인은 트롯스타 랭킹에서 시작과 동시에 1위를 놓친 적 없는 유일무이한 여성 트롯가수로 이름을 올렸다.

11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은 그동안 음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그녀만의 시원한 보컬로 높은 화제성을 얻었을 뿐 아니라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원한 입담을 뽐내며,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매일경제

가수 송가인이 트롯스타 랭킹 1위 자리를 11주째 유지 중이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송가인은 주로 아이돌 스타들이 한다는 치킨, 주류,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CF 스타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앞서, 송가인은 8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AGAIN(팬클럽 명)이 제작한 옥외 광고판 특전을 획득한 바 있다. 2회 연속 1위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그녀의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송가인이 출연하는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은 대한민국 최초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 경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