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노는브로2’ 김정환 아빠 된다…“현재 아내 임신 14주” 최초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는브로(bro) 2’에서 브로들의 각인각색 사주 풀이를 공개한다.

2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에서는 충격과 반전이 난무하는 브로들의 신년 사주 풀이와 더불어 방송 최초로 김정환의 2세 소식을 전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브로들의 사주를 봐주기 위해 등장한 사주 전문가는 ‘노는브로’ 내 최고의 관상을 묻는 질문에 “관상학적으로 좋은 코끝을 가졌다”라며 주저 없이 구본길을 택한다. 이에 한껏 어깨가 올라간 구본길은 철저히 관상적 부분을 참고하여 리모델링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만든다.

매일경제

김정환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


그런가 하면 김정환은 “박세리와 같은 기운을 가진 20년짜리 대운이 들어왔다”라는 사주 전문가의 말에 따라 역대급 대박 사주의 주인공으로 등극한다. 또한 그는 “현재 아내가 임신 14주 차”라며 방송 최초로 2세 사실을 깜짝 공개해 브로들의 끊임없는 축하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노는브로’ 내 유일한 싱글인 백지훈과 조준호는 사주 결과를 듣고 충격을 금치 못한다고. 우선 조준호는 이성 문제로 삼각관계에 빠지는 운세라는 이야기를 듣자 과거 같은 이유로 이별을 겪었다며 소름끼쳐 한다. 하지만 오히려 사주 전문가는 잘된 일이라고 답해 어떻게 된 연유인지 호기심을 돋운다.

이어 사주 전문가는 백지훈을 향해 “일찍 결혼하면 이혼할 사주”라며 폭탄 선언을 던지는가 하면 “2023년에 결혼 가능성이 높다”라는 말을 덧붙이며 그를 들었다 놨다 한다. 과연 사주 전문가의 말대로 백지훈이 2023년에 반쪽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처럼 브로들을 충격에 빠뜨린 사주 결과부터 김정환의 2세 소식까지 공개될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는 2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서도 선수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