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정국 포근·따뜻 빛난 '난로남' 자태

댓글 4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홀리데이' 같이 보내고 싶은 셀렘 '남친미'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홀리데이'를 같이 보내고 싶은 셀렘 '남친미'로 전세계 팬심을 녹였다.

최근 'HYBE MERCH'트위터 계정에서는 방탄소년단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Little Wishes' 버전 1 프리뷰 컷을 멤버 별로 첫 공개했다.

이 중 베이지 톤이 돋보이는 사각 패턴의 니트와 뽀글이 양털 코트를 입은 멤버 정국은 포근하고 따뜻한 무드를 풍기며 '온미남' 자태로 여심을 눈 녹듯이 사르르 녹였다.

정국은 순간 심장이 멎을 듯한 멜로 눈빛으로 지그시 정면을 바라보면서 로맨틱한 남자친구의 아우라를 한껏 발산하며 '남친짤' 장인의 면모를 자랑했다.

또 '폭' 안기고 싶은 정국의 넓은 어깨는 설렘사를 유발했고 우아함과 감미로움이 공존하는 매력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우월한 비율로 세련미 폭발하는 코트룩을 완성하며 환상적인 모델 포스도 내뿜었고 잘생김이 한도 초과하는 이목구비로 눈부시게 황홀한 비주얼도 뽐내 눈길을 강탈했다.

이를 본 팬들은 "홀리데이 같이 보내고 싶은 남친 분위기 어쩔ㅠㅠ" "눈빛은 멜로 얼굴은 만인의 이상형 전정국 남친짤 장인♥" "홀리데이 꾹이가 나의 선물" "포근 정국 넘 잘생겨서 설렘 온미남ㅜ" "코트 정국 넓은 어깨 이건 못 참지ㅠㅠ 안기고 싶자나" "보자마자 억소리부터 남 코트 정국 사랑하지" "정국이가 제대로 설렘사시킴 ㅜㅜ여심을 제대로 녹여줘" 등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