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드디어 베일 벗은 더샌드박스, 국내 사용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샌드박스 알파 시즌, 11월 30일(한국시간)부터 접속 가능

100명 한정 시즌권 제공 이벤트도 진행...이벤트 완료 시 보상도

시즌권 없는 사용자도 체험 콘텐츠 3종 즐길 수 있어

아주경제

더샌드박스가 한국시간으로 11월 30일부터 알파 시진을 열고, 국내 사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더샌드박스가 '알파 시즌(Alpha Season)'을 열고, 한국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국내 사용자 대상으로 100명 한정으로 '알파 패스(Alpha Pass)'를 제공하는 '코리아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권 형태의 대체불가능토큰(NFT)인 알파 패스를 보유면, 알파 시즌 기간 중 18가지 메타버스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체험 완료 후 보상으로 게임 내 화폐인 샌드(SAND) 1000개와 한정판 NFT 장비 3종도 받는다.

더샌드박스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알파 시즌 중 발생하는 버그나 오류 제보 이벤트, 메타버스 체험 콘텐츠에 숨어있는 더샌드박스 코리아 아바타를 찾아 인증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알파 패스가 없는 사용자도 기본으로 제공하는 '알파 허브'에서 다른 사용자와 만나 대화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으며, 3가지 공개 체험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이승희 더샌드박스 코리아 한국사업총괄은 "더샌드박스에 관심이 큰 한국 사용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메타버스 콘텐츠를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며 알파 시즌을 알차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상우 기자 lswoo@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