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안철수는 이렇게 공부했다'…아프리카TV 학습 콘텐츠 '공신회담' 출연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치계 인사 공부비법, 대학 입시 제도 논의하는 자리
오는 12월 1일,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특별게스트로 참여


[파이낸셜뉴스] 아프리카TV가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의 공부 비법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2월 1일 저녁 8시부터 유명인의 공부법을 듣고, 국내 대학 입시 제조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학습 특집 콘텐츠 '공신회담'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신회담에서는 안 대표가 특별게스트로 출연한다. 아프리카TV에서 다양한 교육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BJ(1인 미디어 진행자) '공부의신(공신)' 강성태씨가 진행을 맡는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TV가 오는 12월 1일 저녁 8시부터 진행하는 '공신회담'에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강성태 BJ가 출연한다. 아프리카TV 제공.

안 대표는 공신회담에서 △자신의 인생에서 공부가 가진 의미 △재미있고 쉬운 자신만의 공부 비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안 대표는 서울대 의학·의과대학원 학사·석사·박사 학위를 비롯해 미국 펜실베이니아대학교 대학원 공학 석사·와튼스쿨 경영학 석사 등 높은 학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대학 수시 제도에 대한 현상황을 진단하고, 개선 방안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눈다.

공부와 관련해 궁금증을 해결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나누고 싶은 고민이나 궁금증이 있는 사용자들은 방송 시작 전까지 아프리카TV 학습 공식 방송국 게시판에 댓글을 남겨 신청할 수 있다.

당일 진행되는 라이브 스트리밍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서도 의견을 묻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안철수 #국민의당 #아프리카TV #강성태 #공신 #공신회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