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나 왜 찍냐” 팬 때리고 폰 부순 ‘징맨’ 황철순…폭행 영상 보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폭행 및 재물손괴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헬스트레이너 황철순씨가 길거리에서 남성 두 명을 때리는 모습이 담긴 폐쇄회로(CC)TV 영상이 공개됐다.

30일 JTBC 뉴스룸은 사건 당일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을 입수해 공개했다.

황씨는 이날 오전 1시40분쯤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도로에서 휴대전화로 자신을 촬영한 20대 남성 두 명을 폭행했다. 동의 없이 자신의 사진을 찍었다는 이유에서였다.

중앙일보

[JTBC 뉴스룸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황씨는 이들 중 한 명의 멱살을 잡으려 했고, 일행으로 보이는 여성이 소리를 쳤지만 황씨를 말리지 못했다.

이어 황씨는 자신을 말리는 다른 남성도 멱살을 잡은 뒤 얼굴을 때렸다. 폭행당한 남성은 그대로 바닥에 쓰러졌다. 이 과정에서 휴대폰도 빼앗아 부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은 남성들은 황씨의 팬이었다. 이들은 ‘나를 찍은 게 맞느냐’는 황씨의 항의에 사과를 했지만 폭행이 이어졌다고 주장했다.

피해자들의 신고를 받고 황씨에 대한 입건 전 조사를 진행한 경찰은 출석 날짜를 조율하고 있다. 황씨는 피해자들에 사과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상태다.

한편 과거 인기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해 ‘징맨’으로 유명해진 황씨는 지난 2015년에도 서울 강남의 한 식당에서 시비가 붙은 30대 남성을 때린 혐의로 이듬해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2016년에는 면허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장구슬 기자 jang.guseul@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