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팝업★]이은결, 결혼 5년만 득남 "늘 겁났지만 사랑 주고받는 아빠 될 것"(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이은결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이은결이 결혼 5년 만에 아빠가 됐다.

마술사 이은결은 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가 아빠가 될 수 있는 인간일까? 전 이런 의심을 늘 해왔습니다. 아이를 키우는건 세상을 바꾸는 일이라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늘 부담이 앞섰고 겁이 났습니다"고 털어놨다.

이어 "반면에 아내는 너무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고..준비된 아빠, 엄마는 없다는 말에 용기를 낼 때 즈음..참 신기하게도 그때 아이가 찾아왔습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은결은 "어제 2021년 12월 1일 오전 8시 28분에 남자아이 지구가 탄생했습니다"며 "부족하겠지만..사랑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엄마, 아빠로, 그리고 그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키우겠습니다"고 다짐했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이은결이 아들의 출생카드를 들고 있는 순간이 담겨 있다.

앞서 이은결은 지난 2016년 3월 14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처럼 이은결이 결혼 5년 만에 첫 아이를 품에 안게 되자 축하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다음은 이은결 글 전문.

내가 아빠가 될 수 있는 인간일까? 전 이런 의심을 늘 해왔습니다.
아이를 키우는건 세상을 바꾸는 일이라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늘 부담이 앞섰고 겁이 났습니다.

반면에 아내는 너무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꺼라는 믿음이 있었고.. 준비된 아빠 엄마 는 없다는 말에 용기를 낼때 즈음.. 참 신기하게도 그때 아이가 찾아왔습니다.

어제 2021년 12월 1일 오전 8시 28분에 남자아이 지구가 탄생했습니다.

부족하겠지만.. 사랑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엄마 아빠로, 그리고 그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키우겠습니다.

#이은결 #아들 #하나뿐인 #지구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