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野 허은아 "조동연, 사과하며 눈물전략…워킹맘 망신 혼자 다 시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V조선

허은아 국민의힘 수석대변인 / 조선일보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허은아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사생활 관련 논란을 빚고 있는 조동연 더불어민주당 공동 상임선대위원장에 향해 "워킹맘 망신 혼자 다 시키고 있다"고 비판했다.

허 대변인은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집권 여당의 대선후보와 상임선대위원장이라는 투톱 모두 상상을 초월한 사생활 문제를 일으키니, 국민들의 한숨만 깊어질 뿐"이라며 이같이 주장했다.

TV조선

/ 허은아 페이스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 위원장이 사생활에 대해 해명하며 눈물을 흘린 것에 대해서도 "사과할 거면 깔끔하게 사과만 하면 되지, 눈물 전략을 들고나온다"고 했다.

그러면서 "프로페셔널한 워킹맘이라면 이를 악물고 실력으로 승부하려 할 것"이고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상황이라면, 깨끗하게 승복하고 물러나겠지요"라고 했다.

앞서 조 위원장은 이날 KBS 라디오 '최경영의 최강시사'에 출연해 자신의 사생활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조 위원장은 "처음부터 기울어진 결혼생활을 시작했고 양쪽 다 상처만 남은 채로 결혼생활이 깨졌다"며 "다만 저 같은 사람은 10년이 지난 이후에 또는 20~30년 지난 이후에도 아이들에게 조금 더 당당하게 얘기하는 엄마의 모습을 다시금 보여줄 기회조차도 허락받지 못하는 건지, 어떤 도전을 할 기회조차도 허락을 받지 못하는 것인지를 묻고 싶다"고 말했다.

김도형 기자(justinus@chosun.com)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뉴스제보 : 이메일(tvchosun@chosun.com), 카카오톡(tv조선제보), 전화(1661-0190)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