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컴백 D-4' 송민호, 신곡 '탕!♡' 뮤직비디오 티저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위너 송민호의 새 앨범 타이틀곡 '탕!♡' 뮤직비디오 티저가 최초 공개됐다.

3일 최초 공개된 '탕!♡' 뮤직비디오 티저는 약 21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뮤직비디오 티저인 만큼 음원 일부도 담겨 관심이 쏠린다.

영상은 나른한 현실과 스펙타클한 서부극이 공존하는 듯한 연출로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나초와 캔디 등이 널부러진 공간에서 비디오 게임에 몰두하던 송민호가 이내 올블랙 카우보이 착장으로 등장해 분위기를 반전시킨 것. '탕!♡' 뮤직비디오의 스토리 설정을 짐작하게 하는 대목이다.

멜로디 역시 도입부부터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미니멀하면서도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듣자마자 흥겨운 몸짓의 시동을 걸게 하며 강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뮤직비디오의 서사뿐 아닌 음악적으로도 어떠한 변주가 있을지 기대하게 만들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민호는 정규 3집 발표를 앞두고 그동안 여러 티징 콘텐츠를 통해 '시티 카우보이'(CITY COWBOY) 콘셉트를 선보여왔다. 이른바 '디지털 건 맨(DIGITAL GUN MAN)' 캐릭터를 내세우는 독특한 시도 또한 있었다.

송민호의 정규 3집 "TO INFINITY." 음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공개되며 그는 이에 1시간 앞서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먼저 소통할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