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케플러 측 “스태프 코로나 확진으로 데뷔일 연기…일정 추후 안내”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케플러(Kep1er)의 데뷔가 연기됐다.

5일 매니지먼트를 맡은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날 오전 현장 스태프 중 1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어 소속사 측은 “케플러는 해당 스태프의 감염 의심 증상이 발현한 즉시 선제적으로 코로나 19 검사를 진행해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멤버들에게 현재 발열, 호흡기 질환 등 감염 의심 증상은 나타나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멤버들과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현재 예정되어있던 스케줄을 전면 중단했으며, 이에 케플러의 활동 일정은 연기가 불가피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케플러는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로 구성됐다. 14일 데뷔 예정으로 11일 엠넷 ‘2021 MAMA’에서 팬들을 먼저 만날 계획이었지만 데뷔일정이 밀리면서 아쉬움을 남기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케플러의 데뷔 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는 새롭게 펼쳐 나갈 ‘Kep1er’의 광대한 세계관과 아홉 소녀의 다채로운 개성을 풀어낸 앨범이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WA DA DA (와 다 다)’는 소녀들의 에너제틱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낸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걸리쉬한 케플러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케플러는 데뷔 후 2년 6개월 간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케플러 데뷔일 관련 스윙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는 14일 데뷔를 앞두고 있었던 당사 소속 아티스트 케플러(Kep1er)의 활동 일정 연기 공지 드립니다.

4일 오전, 케플러의 현장 스태프 중 1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해당 스태프의 감염 의심 증상이 발현한 즉시, 아티스트는 선제적으로 코로나 19 검사를 진행했으며,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멤버들에게 현재 발열, 호흡기 질환 등 감염 의심 증상은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관련 스태프들 또한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상태로 현재까지 추가 확진자는 없으며,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은 인원들은 모두 격리된 상태에 있습니다.

멤버들과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현재 예정되어있던 스케쥴들을 전면 중단했으며, 이에 케플러의 활동 일정은 연기가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케플러의 데뷔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과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활동 재개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이 가장 안전한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의 조치를 다 할 것이며, 당국의 지시와 절차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