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에이티즈, 더블 타이틀곡으로 '멋' 확정…'킹덤' 파이널 경연 그 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을 5일 앞둔 가운데 더블 타이틀곡 확정 소식을 알렸다.

5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 '멋(The Real)'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티즈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따뜻한 분위기의 의상을 걸친 가운데 레트로 패션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클립이나 메모지와 같은 문구류를 의상에 부착하는 등 키치한 매력까지 더해 화보같은 그림을 연출했다.

멤버들의 머리 위에는 '멋 THE REAL 흥: 興 VER'라는 타이틀이 떠 있고, 특히 춤추는 사람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멋' 로고 디자인이 콘셉트 포토의 완성도를 높인다.

'멋'은 지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파이널 경연에서 선보였던 곡으로, '열정과 겸손이라는 올바른 신념을 가지고 우리가 정한 길로 나아가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당시 사자탈과 키즈댄서, 전 출연진과 함께 마당놀이같은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경연의 건강한 취지를 전달했던 에이티즈는 방송을 통해 음원이 발매된 후 '지니', '벅스',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등 국내외 차트에 랭크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렇듯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신보에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멋(The Real) 흥 버전'을 수록하는 동시에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팬들은 더욱 새로워진 '멋'에 대한 궁금증을 비롯해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에 담길 에이티즈의 다채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가고 있다.

에이티즈의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제공=KQ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