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무선 마우스에 자연의 매력을 더하다,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마우스 카모 제이웍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요즘 인테리어의 중요한 키워드 중 하나는 '자연'이다. 자칫 삭막해지기 쉬운 공간에 자연의 미를 더해 보다 편안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컴퓨터 사용 환경에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더하는 건 어떨까?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마우스 카모는 사용하기 편한 무선 마우스에 자연의 패턴을 담은 디자인을 더해 당신의 작업 환경에 색다름을 더해줄 프리미엄 무선 마우스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다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마우스 카모는 카모 화이트/카모 블루/카모 그린 등의 3가지 특별한 카모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숲과 겨울, 밤하늘 등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와 패턴으로 구성되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윈도우 데스크톱 전용 스페셜 테마 팩도 사용하면 당신의 컴퓨터에 자연의 매력을 더할 수 있다.

요즘 트렌드에 맞춰 모던하고 현대적으로 디자인된 것 역시 눈에 띈다. 100x58x38mm의 작은 사이즈에 무게는 78g에 불과해서 휴대하기도, 사용하기도 편하며, 매끄럽게 가공된 포면으로 심미성에 부드러운 사용감도 더했다.

스마트PC사랑

세 가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PC사랑

자연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은 카모 디자인을 사용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상의 사용감과 정확성 보유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마우스 카모의 좌우 버튼은 크기가 넓어 클릭이 편하며, 중간에는 마우스 휠 버튼이 있어 빠르게 화면을 스크롤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키보드 센터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좌우 클릭 반전, 휠 스크롤 속도 제어 및 매크로 설정이 가능하다.

하단에는 고성능 레드 트래킹 센서가 장착되어 있다. 프레임 속도 4,000, 추적 속도 762mm의 우수한 성능을 지니고 있어 작업 생산성이 향상된다. 사용감이 편한데 성능도 뛰어나니 오피스 작업은 물론 디자인 작업도 한결 수월해질 것이다.

스마트PC사랑

상단에는 큼직한 좌우 버튼과 스크롤 휠이 배치됐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PC사랑

매트함을 강조한 표면 덕분에 사용감이 좋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른 무선 연결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마우스 카모는 케이블을 통한 유선 연결 대신 블루투스 5.0을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윈도우 8.1/10/11에서 사용 가능하며, 마이크로소프트의 Swift Pair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빠른 연결이 가능하다.

배터리 성능도 우수하다. 마우스 하단의 소켓에 AA 알카라인 배터리 하나만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최대 12개월의 사용 기간을 자랑하니 배터리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1년 한정 하드웨어 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마트PC사랑

하단에는 빠른 추적 속도를 지닌 레드 트래킹 센서가 배치됐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마우스 카모는 자연의 컬러와 패턴이 담긴 카모 디자인으로 당신의 컴퓨터 책상 분위기를 바꿔준다. 가볍고 사용감이 좋은데다가 전문적인 작업에 적합한 성능도 갖추고 있다. 색다른 매력을 지닌 무선 마우스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32,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마이크로소프트 액세서리 공식 유통사 제이웍스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