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한국서 고수입 각설이 vs 콜롬비아 정착"...이수근X서장훈의 조언은? (물어보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물어보살' 각설이 모자(母子)가 고민을 밝혔다.

6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42회에서는 어머니와 아들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의뢰인들은 10년가량 각설이를 했다고 운을 뗀다. 현재 코로나19로 쉬고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 계속 각설이 활동을 할 것인지 말 것인지 고민이라는 것이다.

이에 보살들은 어머니와 아들의 실력을 보고 싶어 하고, 갑작스러운 요청에도 불구하고 어머니는 흔쾌히 자리에서 일어나 퍼포먼스를 시작한다.

어머니는 자신이 엿가위, 장구, 북, 웨이브, 노래 등 다양한 것을 맡고 있다며 화려한 발재간과 뛰어난 엿가위 스킬을 뽐내고, 서장훈과 이수근은 "끼가 정말 많으시다. 다재다능하시다", "행복해 보이신다"라며 감탄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내 의뢰인들은 또 하나의 고민을 털어놓아 보살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바로 아들이 콜롬비아를 갈지 말지 고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서장훈은 "고민을 정리해보면 한국에서 어머니와 계속 각설이를 할 것인지, 콜롬비아 가서 정착할지 고민이라는 거냐"라고 되물으며 평범하지 않은 두 번째 고민에 대한 상담을 시작한다.

의뢰인을 위해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은 어떤 조언을 해줬을지, '무엇이든 물어보살' 142회는 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