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자이언트핑크, 결혼 1년만 임신 발표 "엄마 된다니 안믿겨"(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자이언트핑크 인스타그램



자이언트핑크가 임신을 발표했다.

6일 래퍼 자이언트핑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놀라셨겠지만 요새 제가 살이 포동포동 오른 이유가 바로 요놈 때문! 어느덧 23주가 지나 이제 숨길 수 없을 만큼 커버린 아주아주 잘생긴! 분홍이. 내가 엄마가 된다니..진짜 믿기지 않는다"고 적었다.

이어 "저 밖에 모르던 나는 분홍이를 위해 모든걸 중단함..! (이게 모성애인가..?) 즐겨마시던 술도 끊고, 일찍자고 일찍일어나고 야채 많이 먹고 몸에 좋은거 배에 다 때려놓고 비타민 먹고 아주 그냥 난리"라고 설명했다.

또 자이언트핑크는 "더 대박인건 이번에 분홍이랑 같이 곡도 만들고 이번에 뮤비도 찍었어요"라며 "조만간 나올 신곡 PINK도 많관부~ 태교는 힙합으로 하는중. 클래식은 너무 내 스타일이 아닌걸 어캐.. 분홍아 4월에 만나자"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이언트핑크 부부가 초음파 사진을 들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부모가 될 이들 부부에게 응원과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자이언트핑크는 지난 2020년 11월 연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이들 부부는 최근 채널A, SKY채널'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다음은 자이언트핑크 글 전문

안녕하세요 자핑이예요:) 다들 놀라셨겠지만..^^ 요새 제가 살이 포동포동 오른 이유가 바로 요놈 때문..!! 어느덧 23주가 지나 이제 숨길 수 없을만큼 커버린 아주아주 잘생긴! 분홍이. 내가 엄마가 된다니..진짜 믿기지 않는다.^^

저 밖에 모르던 나는 분홍이를 위해 모든걸 중단함..! (이게 모성애인가..?) 즐겨마시던 술도 끊고, 일찍자고 일찍일어나고 야채 많이 먹고 몸에 좋은거 배에 다 때려놓고 비타민 먹고 아주그냥..ㅎㅎ 난뤼난뤼…

더 대박인건 이번에 분홍이랑 같이 곡도 만들고 이번에 뮤비도 찍었어요 ㅎㅎ 조만간 나올 신곡 PINK도 많관부~ 태교는 힙합으로 하는중^^, 클래식은 너무 내 스타일이 아닌걸 어캐.. 분홍아 4월에 만나자 #임밍아웃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