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허재, 흑채 걱정하며 입수…문경은·우지원 향한 애정[RE: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6일 방송

뉴스1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안싸우면 다행이야' 전 농구선수 허재가 후배 문경은, 우지원을 위해 과감하게 입수하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안정환 현주엽의 품을 떠나 초대에서 둘만의 자급자족 생활을 시작한 허재 김병현의 모습이 담겼다.

새로운 섬 초도 이장이 된 허재는 첫 집들이 손님으로 농구선수로 함께 동고동락했던 문경은과 우지원을 초대해 눈길을 끌었다. 문경은은 허재에 대해 "범접할 수 없었다, 허재 형 같은 농구선수가 되자는 목표를 갖고 농구를 했다"라며 함께 울고 웃었던 생활을 회상했다. 우지원 역시 "30년 정도, 농구 인생을 밑에서 보고자란 후배다, 자주 보고 있다"라며 허재를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요리를 담당하는 안정환 현주엽이 없는 허재의 섬 생활을 걱정하기도.

허재는 두 사람의 등장과 동시에 일거리를 맡겼다. 먹을 생각으로 들떴던 문경은은 따라다니며 일을 지시하고 잔소리하는 허재에 "짜증이 납니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허재는 문경은을 향해 "손으로 하는 건 감이 있다, 슛이 좋아서 그런가?"라며 칭찬하기도.

이날 허재는 두 사람을 이끌고 바다로 향했다. 허재는 "해루질하면 내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줄게"라고 자신했고, 자연산 전복을 척척 따고 손질하는 모습으로 반전을 선사했다. 문경은은 "허재 형이 맏형인데 후배들 한 마리라도 잡아 주려고 하는 게 보여서 들어갔다"라며 허재의 활약에 힘입어 잠수까지 하는 등 크게 활약했다.

이어 허재 역시 잠수에 도전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허재는 "흑채 뿌렸는데!"라고 걱정하면서도 농구선수 후배들을 위해 과감히 입수, 전복을 양껏 채취하며 초도 이장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편,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극한의 리얼 야생에서 홀로 살고 있는 자연인을 연예계 대표 절친이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다룬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