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럭키 "황당 부동산 사기 당해...가게 샀더니 주인만 3명" ('지구in')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가 부동산 사기를 당한 짠내 나는 사연을 공개한다.

오늘(7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세상의 모든 사건 지구in’(이하 ‘지구in’)에서는 쩐의 전쟁, 속고 속이는 한탕 사건 12가지가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빠르고 편하게 돈을 벌고 싶은 심리 ‘겟 리치 퀵’(get rich quick) 열풍으로 다양한 투자 사기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조사단이 가져온 각국의 기상천외한 한탕 사건들이 눈길을 끈다.

럭키는 인도에서 황당한 부동산 사기를 당한 적이 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투자를 위해 인도 델리에 가게를 장만한 럭키는 월세가 나오지 않아 직접 가게로 찾아가 보니 하나의 가게에 주인만 세 명인 황당한 상황이었다고 설명한다.

알고 보니 부동산 사기로 홀과 주방 그리고 화장실 주인이 각각 따로 있었다는 것이다. 결국, 강제 동업으로 가게에서 얻은 수익을 n분의 1 해야만 했던 럭키는 주인들끼리 정한 합리적인 수익 배분 방법을 공개해 모두를 웃게 만든다.

또 이날 조셉은 전 세계를 들썩이게 한 일명 오징어 게임 코인 사기 사건을 소개한다.

각 나라 외국인들이 직접 이야기해주는 전 세계 사건 사고, ‘지구in’은 오늘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SBS플러스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