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강혜원♥이대휘 결혼, 아이돌 부부 탄생…"편한 사람이길" (우식구)[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과 AB6IX 멤버 이대휘가 결혼했다

지난 6일 방송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식구 됐어요’에서는 강혜원과 이대휘가 아이돌 부부의 탄생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강혜원, 이대휘, 예성, 임나영은 랜덤 자판기를 통해 '새로운 식구를 만나는 결혼식에 당신을 초대합니다'라고 적힌 초대장을 받았다.

이들은 갑작스러운 결혼식 초대장에 얼떨떨함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누구와 가족을 이루게 될지 설렘을 표했다.

이에 대해 강혜원은 "'뭐지? 나 결혼해도 되나?'라는 생각을 했다"면서 "당황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했다"면서 특별한 관계 형성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혜원은 특별한 결혼식에 참여했다. 그는 약속 장소로 향하며 "상대방이 편한 사람이 면 좋겠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향한 결혼식장에는 이대휘가 있었다. 한 식구가 된 두 사람은 흩날리는 꽃잎을 배경 삼아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셀프 웨딩 촬영까지 마쳤다.

서로 커플을 이뤄 각각 짝꿍 패밀리가 된 커플은 예성과 나영, 이대휘와 강혜원이었다. 네 사람은 예상치 못하게 한 집에서 마주치며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고, 앞으로 이들이 어떤 관계로 이어질지 궁금증을 더했다.

사진=디스커버리채널 코리아 방송화면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