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장동민 결혼발표 "모든 준비 마친 상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사진제공 : MBC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


[CBC뉴스] 개그맨 장동민이 결혼을 발표했다.

소속사 엘디스토리는 6일 "장동민이 오는 19일 제주도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것은,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심해지면서 결혼식을 미루는 것을 고민했기 때문"이라며 "이미 양가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결혼 준비를 마친 상황인 만큼 조용히 식을 치르려 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또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외에 가장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초대할 예정"이러며 "연예인 동료 중에서는 장동민의 오랜 친구이자 지인인 유세윤과 유상무만 참석할 예정이며, 이들이 사회를 맡아 장동민의 결혼을 축하해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장동민의 예비 신부는 연예계와는 관련이 없는 비연예인이다. 이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장동민 결혼발표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개그맨 장동민의 소속사 엘디스토리 입니다.

오늘 나온 장동민의 결혼 보도에 대한 장동민의 소감과 소속사의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장동민은 오는 12월 19일 제주도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것은,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심해지면서 결혼식을 미루는 것도 고민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미 양가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준비를 마친 상황이라 조용히 식을 치르려 준비해왔습니다.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외에 가장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초대할 예정입니다. 연예인 동료 중에서는 장동민의 오랜 친구이자 지인인 유세윤과 유상무만 참석할 예정이며, 이들이 사회를 맡아 장동민의 결혼을 축하해줄 계획입니다.

장동민의 예비 신부는 연예계와는 관련이 없는 비 연예인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핫이슈를 빠르게 'CBC뉴스 텔레그램'



CBC뉴스ㅣCBCNEWS 박현택 기자 press@cbci.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