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의사♥' 이정현, 결혼 3년만에 엄마 된다 "사랑스러운 아기 찾아와"[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정현 유튜브 캡처



[헤럴드POP=천윤혜기자]이정현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7일 이정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정현의 집밥레스토랑'에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정현은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영상으로 찾아뵙게 됐다"며 "저희 가정에 새로운 식구가 찾아왔다.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왔다. 그동안 입덧이 너무 심해서 유튜브 업로드를 못해드렸는데 많은 분들이 왜 이렇게 유튜브 업로드가 안 되나 궁금해하셨을 것 같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는 이어 "입덧이 너무 심하게 와서 물도 못 마시고 밥도 잘 못 먹고 너무 힘들었는데 이 세상의 어머니들이 얼마나 존경스럽고 위대한지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며 "이제 임신 중기에 접어들었는데도 아직 입덧이 남아 있다. 그래서 새로운 영상을 업로드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할 것 같다. 양해 부탁드린다. 다음에 영상을 업로드할 때 좀 더 업그레이드된 영상으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현은 "내년에 영화 두 편 개봉을 앞두고 있고 또 새로운 촬영도 앞두고 있다. 내년에도 활발한 활동 꾸준하게 보여드릴 테니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연말이 다가왔는데 코로나 조심하시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라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이정현은 지난 2019년 3살 연하의 정형외과 의사와 결혼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