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선우재덕, 친 딸 소이현 칼로 찔렀다...최명길 "소이현이 당신 딸이야"('빨강 구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텐아시아

'빨강 구두'(사진=방송 화면 캡처)



선우재덕이 친딸 소이현을 칼로 찔렀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에서 권혁상(선우재덕 분)은 딸 권혜빈(권유민 분)과 아내 민희경(최명길 분)을 위해 김젬마(소이현 분)를 없앨 결심을 했다.

이날 권혁상은 구두 스케치를 하고 넋 놓고 있던 권혜빈에게 "내 딸 아프게 한 사람 아빠가 가만히 안 둘 거야, 김젬마 혼내줄 거야"라며 복수를 결심했다. 한편 친자확인을 밝히려던 민희경은 "김젬마는 당신 딸..."이라고 말하려고 했지만 권혁상은 "그래 내 딸이나 마찬가지지. 나도 참을만큼 참았어"라며 분노했다.

겁만 주라고 했던 민희경의 말을 무시한 채 권혁상은 김젬마를 만나러 나섰고 그를 죽이겠다고 협박했다. 김젬마는 "당신은 살인자야. 악마야"라며 순순히 있지 않자 권혁상은 "너무 애쓰지마. 서로 피곤하잖아"라고 말했고 이에 김젬마는 악에 바쳐 "당신은 지옥에 떨어지게 될 거야"라며 "우리 엄마 죽인 것도 당신이지? 이 살인자. 이 악마야"라고 저주했다.

이에 권혁상은 "악마는 바로 너야. 네가 나타나기 전까지 우린 행복했어. 넌 내딸 혜빈이는 물론 우리 가족을 파괴했어"라며 "민희경은 단지 널 겁줘서 멀리 떨어뜨리고 싶었을 뿐이야. 네가 껄끄러워서. 명색이 널 낳은 엄마인데. 화재 사건? 니 팔에 흉터도 신경쓰여 밤에 잠 한 잠 못 자던 그 여자가? 나중에 알았지 떼어내야 할 사람이 너란 걸"이라며 악연을 끊어내려 했다.

이에 민희경은 전화를 걸어 "당신 김젬마랑 같이 있어? 죽으면 안 돼. 김젬마 당신 딸이야. 그 때 당신이 본 유전자 검사 문자 혜빈이 아니라 김젬마였어. 미안해요. 김젬마 당신 딸이야"라고 어렵게 밝혔고 이에 권혁상은 "무슨 소리야. 민희경 무슨 소리야?"라며 믿을 수 없어 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