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블랙핑크 제니, 속옷 드러낸 파격 화보…초슬림 실루엣 '깜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데이즈드 코리아,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패션 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그룹 블랙핑크 제니/사진=데이즈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는 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커버를 장식한 제니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제니는 반소매 티셔츠에 캐주얼한 속옷만 매치한 파격적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제니는 긴 소매 티셔츠에 아찔하게 짧은 하의를 매치해 아찔한 하의실종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머니투데이

그룹 블랙핑크 제니/사진=데이즈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화보 속 제니는 블랙 란제리에 패딩 점퍼를 걸친 룩과 화이트 란제리에 외투를 걸친 룩 등으로 과감한 노출을 시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니는 군살 하나 없이 슬림한 몸매와 탄탄한 각선미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달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70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전 세계 모든 아티스트를 통틀어 최초·최다 기록이다.

또한 제니는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21 LACMA 아트+필름 갈라'에서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배우 이정재와 함께 사진을 찍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